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임보라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언플루언서에서 CEO 스윙스 결별

    반응형

    임보라 프로필

    본명 임보라
    출생 1995년 9월 30일 (만 24세)
    신체 159cm
    별명 퍼플언니
    소속 모델

    모델 임보라는 스윙스의 전 여자 친구도 더 유명하지만 150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 입니다.

    학창시절 디자인 준비를 했었다고 하며 학원이 끝나는 시간에도 그림 공부를 할 정도로 열심히 였다고 하는데요 어느날 대전으로 견학을 갔다가 견학간 곳 학생들이 그림을 너무 잘 그려 "대전도 이 정도이면 서울은 어느정도일까?"

    라는 생각에 바로 서울 상경길을 선택합니다.

     

    서울에서의 생활은 금전적인 지원이 없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돈을 벌어야겠다는 생각으로 PC방 알바를 시작하며 생활을 해 나갔다고 하네요. 

    이후 더 많은 생활비를 위해 피팅모델을 겸하면서 "상황을 탓하는 것을 되게 안 좋아한다", "이런 환경이어서 라는 것은 핑계라고 생각한다." 라며 자신의 과거와 생각하는 가치관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임보라 배우로 활동시작

    인스타그램 15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부터 화장품 브랜드 CEO, 뷰티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임보라가 웹드라마 '만찢남녀'로 연기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7월 26일 종영을 앞둔 '만찢남녀'에서 임보라는 남자 주인공 천남욱(김민규)을 좋아해 한선녀(김도연)와 대립각을 세우는 고등학생 윤이나 역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첫 연기 도전에 부담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라고 고백하면서도 "(이런 관심이) 동기부여와 운동력이 돼 내게 좋은 작용을 하는 것 같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기에 더 열심히 할 일만 남았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작품을 계기로 연기에 더욱 매력을 느꼈다고 밝힌 임보라는 "아직은 인플루언서 이미지가 강하지만,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서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싶다" 는 당판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임보라 스윙스 연애와 결별

    스윙스와 임보라는 2017년 열애설 보도 이후 한달 여 만에 스윙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보라의 사진을 게재하며 인정해 공개적인 연인이 되었습니다.

    스우이스는 9살 연하인 임보라와 열애를 하면서 23kg 감랑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최근에 요요로 25kg이 늘었다고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윙스는 라디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임보라와 관련된 질문을 받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는데 특히 2018년 7월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스윙스, 임보라가 함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3년 내내 요란한 연애를 이어갔지만 6월8일 스윙스와 임보라의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사진이 삭제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별설이 불거졌고 스윙스가 수장으로 있는 소소가사 저스트뮤직 측은 "확인불가" 라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임보라 인플루언서 & CEO

    2018년 패션앤 '팔로우미10'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고정 프로그램에 도전하게 됩니다.

    임보라는 관심이 있는 '뷰티'분야 프로그램이다 보니 출연을 결정하는데 큰 망설임은 없었지만, 부담감은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처음에는 긴장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첫 방송이고 사람이 많은 데서 얘기를 하는 게 어색해서 셀프캠도 혼자 떠드는 게 진짜 어색했지만 하다 보니 재미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방송 활동 이후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만명을 자랑하는 인플루언서가 되었습니다.

    모델이라는 직업 특성상 다이어트에 관한 내용도 언급이 있었는데 임보라는 다이어트는 방법의 문제라기 보다 정신싸움이라고 말했습니다.

     

    임보라는 최근 화장품 브랜드 CEO로 사업을 시작했는데 사업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마음 먹었던 것은 너무 오래됐다. 이 마음이 쌓이고 쌓이다보니 아 진짜 이번이 기회다" 라고 밝혔습니다.

    임보라 링크

    임보라 유튜브 : www.youtube.com/channel/UCA1GLnIr2FL43PtWLmwhDvQ

    임보라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3.48kg/

    이전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1. 글로벌 리더 이재용 경영철학 과 리더십 상생
    2. 설현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지코 열애설 태국호텔 루머
     

    글로벌 리더 이재용 경영철학 과 리더십 상생

    글로벌 리더 이재용 "재벌 3세로 태어났지만 제 실력과 노력으로 더 단단하고 강하고 가치 있게 삼성을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세계적인 초일류 기업의 리더로 인정받고 싶었다. 이병철 손자나 �

    chance.infostory.kr

     

    설현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지코 열애설 태국호텔 루머

    설현 프로필 본명 김설현 출생 1335년 1월 3일(25세) 신체 167cm, 48kg, A형 학력 까치울초등학교(졸업) 부천성곡중학교(졸업)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졸업)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설현은 배우

    chance.infostory.kr

    반응형

    Comments